HOME 로그인 고객센터 사이트맵
      
전체   |   원료·제조   |   행정·법률   |   마케팅   |   학술   |   과월호   |   장바구니 뉴트라덱스홈 > 산업정보 > 전체
[마케팅] 日 다이어트식품에 ‘근력·운동’ 퐁당
카테고리: 마케팅
파일형식: PDF 파일
페이지: 4 페이지
등록일: 2018. 04. 24
태그: 다이어트, 일본, 근력, 운동
가격: 3,000원
산업정보 패키지 구매
본문내용


올해 일본 다이어트시장은 ‘근력’ ‘운동’을 콘셉트로 한 상품이 대세다. 

식물성프로테인을 배합한 식사대용품이나 스무디, HMB를 배합한 서플리먼트 등 ‘근력+다이어트’ ‘운동+다이어트’를 내세운 신상품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다이어트 소구의 기능성표시식품도 대응소재가 증가하고 있고, 신체부위를 활용해 기능표시를 알기 쉽게 차별화하는 방식으로 활발한 상품제안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세는 ‘운동·근력’ 접목한 다이어트

일본 다이어트시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다이어트식품이 발매되면서 성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올해 시장은 ‘근력’ ‘운동’을 콘셉트로 한 상품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보디메이크업’ ‘근력여성’이라는 단어가 화제가 되면서 다이어트시장은 전체적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운동+다이어트’ ‘근력+다이어트’를 콘셉트로 한 상품 발매가 증가하고 있다.  

하우스식품은 ‘Training Support HMB Jelly’를 약계도매업체인 오오기와 공동개발하여 체형유지에 관심이 많은 20대부터 40대를 타깃으로 내놓았다. 

또, DHC는 서플리먼트 ‘HMB’를 지난달 초 발매했다. 

또, 프로테인을 배합한 신제품으로는 ‘슬립업슬림’ 시리즈를 전개하는 아사히그룹식품의 신제품 ‘슬림업슬림 당질조절 고단백 쉐이크’가 있다.

유사자료
日 나홀로 1인 가구 건식구입 증가
日 스포츠뉴트리션 가라앉지 않는 성장세
日 녹색밀크 ‘모링가’ 시장 꿈틀
여성 겨냥 기능성엔 개별인정이 강세
日 인삼 젊은층·여성 등 수요 확대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인기 산업정보
2018 결산, 몸은 춥고 머리는 복...
2019 기능식품 업계, 첫 미션은 ...
日 녹색밀크 ‘모링가’ 시장 꿈...
日 스포츠뉴트리션 가라앉지 않는...
글루코사민, 오메가3 재인증 효과...
최신 산업정보
日 나홀로 1인 가구 건식구입 증...
[원료 포커스] 위의 염증을 완화...
글루코사민, 오메가3 재인증 효과...
[원료 포커스] 소화를 돕고 염증...
2019 기능식품 업계, 첫 미션은 ...
최근 많이 본 뉴스
식약처, 식품 해외제조업체 현지...
식약처 최성락 차장, 식품제조업...
네슬레, 플라스틱 폐기물 퇴출 상...
바이오리더스, 면역기능 증진 돕...
식약처,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 정책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고객센터 | 사이트맵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   전화 : 02-3270-0114   |   FAX : 02-3270-0139   |   Email : webmaster@yakup.com
상호: (주)약업신문   |   사업자번호 : 106-81-1094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4-서울용산-02864호   |   대표자 : 함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