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학이 뛰고 있다(2006/3/6) |
|
|
|
 |
 |
카테고리: 마케팅 |
|
 |
파일형식: PDF 파일 |
|
|
 |
페이지: † 페이지 |
|
 |
등록일: 2008. 01. 22 |
|
 |
태그: |
|
 |
가격: 무료 |
|
|
|
|
|
|
|
|
|
|
|
본문내용 |
|
1. 大學 기능식품 주연으로 등장 : 교육기관서 역할 확장, 브랜드 내세워 적극 마케팅
2. 산업계가 원하는 인재양성 주력 : 학부에서 전문대학원까지 인재양성 총력
3. 산업지원 대학이 발 벗고 나서 : 기업 아이디어 대학이 실용화, 대학별로 연구센터 운영
4. 대학이 만들면 신뢰도 2배 :학교 브랜드로 무장한 제품 봇물
*자료 : 대학 전문가과정 비교, 전국 식품관련 학과 현황, 창업보육센터 현황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