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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브랜드 PR (1) - 대상 웰라이프
카테고리: 마케팅
파일형식:
PDF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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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08. 01. 22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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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본문내용
엄격히 말해 "대상 웰라이프"는 대상이 건강사업에 사용한 최초 브랜드가 아니다.
최초의 브랜드는 지난 1999년 건강사업본부 발족과 맞춰 탄생한 브랜드는 '대상 헬스라인'이다. 대상은 '헬스라인' 브랜드로 환자용 식품인 뉴케어와 클로렐라를 중심으로 건강보조식품과 관련 기구를 판매해 왔다.
하지만 초기 유통망의 확보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해당 브랜드인 '대상 헬스라인'을 집중 홍보하는데는 힘을 싣지 못했다.
그후 2001년 부터 내부적으로 브랜드의 한계성과 제한적 이미지에 대한 의견수렴 작업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브랜드가 '대상 웰라이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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