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PR (14) - 맘앤몸 |
|
|
|
 |
 |
카테고리: 마케팅 |
|
 |
파일형식: PDF 파일 |
|
|
 |
페이지: † 페이지 |
|
 |
등록일: 2008. 01. 23 |
|
 |
태그: |
|
 |
가격: 무료 |
|
|
|
|
|
|
|
|
|
|
|
본문내용 |
|
이랜드 '맘앤몸'은 고객의 삶속에서 태어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브랜드 이름도 가족 구성원의 마음(맘)과 몸 건강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인격형성의 공간인 온전한 가정을 구축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맘앤몸은 지난해 5월 전문사이트인 맘앤몸(www.mamnmom.co.kr)을 오픈하면서 건강기능식품시장에 진출했다.
비타민과 오메가-3를 비롯해 식이섬유와 알로에제품을 처음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츄어블 비타민과 다이어트, 칼슘, 매실과 홍삼 등 품목다각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여기에 대형마트인 까르푸를 인수함으로서 오프라인시장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이랜드 맘앤몸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시판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거대기업으로 도약을 준비중이다.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