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고객센터 사이트맵
      
전체   |   원료·제조   |   행정·법률   |   마케팅   |   학술   |   과월호   |   장바구니 뉴트라덱스홈 > 산업정보 > 전체
[원료·제조] 日 CoQ10 ‘항피로’ 소재로 날갯짓
카테고리: 원료·제조
파일형식: PDF 파일
페이지: 4 페이지
등록일: 2019. 06. 11
태그: CoQ10, 코엔자임, 항피로,
가격: 3,000원
산업정보 패키지 구매
본문내용


노화와에 따른 피로축적 완화 기능으로 재 포지셔닝

일본에서 CoQ10이 부활을 위한 날갯짓을 하고 있다. 

▲강한 항산화작용 ▲에너지 생산 촉진 등의 효과에 주목한 기능성표시식품이 증가하면서 항피로 소재로서 존개감을 높이고 있다. 

원료는 환원형과 산화형 2종류가 있으며, 독자기술로 수-분산성 및 흡수성을 높인 차별화 원료가 유통되고 있다. 

또,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스포츠서플리먼트 채용이 증가하는 한편, 높은 인지도 덕에 일반식품 채용도 증가하고 있다. 


‘CoQ10’ 옛 영광 재현하나?    

일본에서 코엔자임Q10은 한때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소재이다. 

기능식품시장 전체를 견인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 기세가 대단했다. 

최근 이 CoQ10이 일본시장에서 다시 ‘항피로’ 소재로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강한 항산화작용을 갖는 CoQ10은 생명유지에 필요한 에너지 신생에 관계된 보효소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일본코엔자임Q협회의 야마모토 이사장은 ‘CoQ10량은 가령(加齡)과 함께 감소한다. 

CoQ10을 보충해 주면 노화와 함께 출현하는 다양한 증상에 대처할 수 있다. 

건강과 미를 지키기 위해서 CoQ10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이다’고 강조한다. 

유사자료
日 저탄고지 원하는 소비자, 감미료로 공략...
日 콜라겐, 피부를 직접 공략하기 시작
日 美, 기능식품 마케팅에 코로나 활용 말라...
日 기능성 표시식품 2,500 종 도달
지난해 일본 가구, 건식지출 10% 줄였다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인기 산업정보
건식 소분판매, 규제 샌드박스 태...
日 콜라겐, 피부를 직접 공략하기...
기능식품 정보? 의사보다 인터넷 ...
코로나 공포 마케팅, 자제가 필요...
日 저탄고지 원하는 소비자, 감미...
최신 산업정보
[원료 포커스] 젊음을 지키고 체...
日 저탄고지 원하는 소비자, 감미...
[원료 포커스] 필수아미노산, 비...
기능식품 정보? 의사보다 인터넷 ...
[원료 포커스] 유산균 강국의 꿈 ...
최근 많이 본 뉴스
건강한 식습관도 세 살 버릇 여든...
美 영양 전문가 73% “혈당지수 ...
젊음을 지키고 체력을 증진시키는...
‘코로나19’ 집콕 이후 패스트 ...
둘코화이버, '세계 장 건강의 날...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 정책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고객센터 | 사이트맵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   전화 : 02-3270-0114   |   FAX : 02-3270-0139   |   Email : webmaster@yakup.com
상호: (주)약업신문   |   사업자번호 : 106-81-1094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4-서울용산-02864호   |   대표자 : 함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