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고객센터 사이트맵
      
전체   |   원료·제조   |   행정·법률   |   마케팅   |   학술   |   과월호   |   장바구니 뉴트라덱스홈 > 산업정보 > 전체
[마케팅] 日, ‘항당화’ 컨셉이 꾸준히 성장 중
카테고리: 마케팅
파일형식: PDF 파일
페이지: 4 페이지
등록일: 2020. 12. 01
태그: 항당화, 노화, 안티에이징, 스트레스
가격: 3,000원
산업정보 패키지 구매
본문내용


안티 에이징의 이미지 흡수하며 관심 증가 추세

일본 건강식품 시장에서 ‘항당화’라는 키워드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TV 정보 프로그램에서 항당화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케이스가 부쩍 늘어나고, 블로그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항당화 관련 정보가 전해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 

특히 코로나로 인한 보건안전 위기 속에 야외활동이 줄고 운동 부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당화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추세다. 

운동부족과 영양불균형이 당화 스트레스를 높이는 가장 주요한 요인이라는 인식이 퍼져나가고 있기 때문. 

일본 건강식품 시장을 달구고 있는 항당화에 대해 알아보자. 


안티 에이징 개념 항당화가 흡수

근래 일본 건강식품 시장에 ‘항당화’를 키워드로 한 마케팅과 상품이 증가하고 있다. 

노화방지, 안티 에이징 등의 키워드가 항당화로 대체되고 있는 추세라는 것. 

일본에서 항당화라는 개념이 등장한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지금까지 폭발적인 붐을 만들지는 못했다. 

그러나 최근들어 항당화를 다루는 TV 정보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블로그와 SNS 등의 채널을 통해 항당화에 대한 내용이 퍼져나가면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최근들어서는 산업계는 물론 학계와 언론까지 항당화 관련 내용들을 계속 다루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집중시키고 있다.

유사자료
日, ‘항당화’ 컨셉이 꾸준히 성장 중
[원료 포커스] 사랑할 수밖에 없는 과일 딸...
日 코로나 이후 수면식품 인기상승
[원료 포커스] 피부를 가꾸려면 들기름을 먹...
[원료 포커스] 안티에이징, 피부미용 소재 ...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인기 산업정보
日 2021년 기대 소재 1위는 NMN
기능식품 소분시대, 다시 꺼낸 진...
日 건식시장, 올해는 적응력이 가...
기능식품 주부층에 절대적 지지 ...
기능식품 구매에 연간 25만원 사...
최신 산업정보
[원료 포커스] 인류의 역사를 만...
日 2021년 기대 소재 1위는 NMN
기능식품 소분시대, 다시 꺼낸 진...
[원료 포커스] 변비를 고치고 피...
뷰티 미네랄 규소, 日서 2,500억 ...
최근 많이 본 뉴스
저당도(低糖度) 감미료 마켓 연평...
美 식생활 단백질 공급원 육류外 ...
고농도 유산균 면역효과 임상으로...
美 옥수수 가공ㆍ정제산업 年 경...
日 2021년 기대 소재 1위는 NMN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 정책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고객센터 | 사이트맵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   전화 : 02-3270-0114   |   FAX : 02-3270-0139   |   Email : webmaster@yakup.com
상호: (주)약업신문   |   사업자번호 : 106-81-1094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4-서울용산-02864호   |   대표자 : 함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