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자료 |
|
|
|
 |
[행정·법률] [이슈] ◆ 시장침체, 개선의 여지는 없나?(2007. 10. 22.) |
신제품 사라진 업계, 성장동력 상실 위기시장 주도하는 제품 전무, 계획도 없어日 CoQ10이후 대형소재 실종연구회 활성화 등 '기존소재 재발견' 대안찾기*자료[표]옥션에서 판매중인 유형별 최저가 제품 현황[표]CoQ10 이후 일본시장에서 주목받는 소재 |
행정·법률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557) |
조회(5,955)
|
태그:
|
|
|
|
 |
[행정·법률] [이슈]새 공전 어떻게 바뀌나?(2007.9/10) |
[이슈] ◆ 새 공전 어떻게 바뀌나?원료중심 관리 대전제 유지 세부사항 소폭 변화, 업계의견 반영삭제예정 품목 한시적 잔류자료제출 기간 연장 방침, 추후 삭제키로 결정*자료[표1]식이섬유의 개별기능성과 섭취량[표2]Polyphenol류의 기능성[표3]지방산 및 지질류의 기능성[표4]당 및 탄수화물류의 기능성 |
행정·법률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563) |
조회(5,856)
|
태그:
|
|
|
 |
[마케팅] 건강기능식품 주 구입처 현황 |
건식 협회가 발표한 건강기능식품 주 구입처 현황입니다. |
마케팅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220) |
조회(6,242)
|
태그:
|
|
|
 |
[마케팅] CoQ10 "도약 채비 서두른다"(2007. 9. 24.) |
[Issue]CoQ10 "도약 채비 서두른다"시장경쟁 가속, 원료가격 내림새가네카 개별인정 후 상승세 빨라제약업체-약국채널 중심초기 홈쇼핑 고전, 대형마트·인터넷쇼핑몰로 발넓혀* 자료 표1 - 주요 코엔자임Q10 제품동향주요 CoQ10제품 |
마케팅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205) |
조회(4,962)
|
태그:
|
|
|
 |
[마케팅] [Special]방문판매가 진화한다(2007. 9. 10.) |
[이슈] ◆ 진화하는 방문판매9월 10일자 이슈 기사 목록입니다.시장비중·업계관심 오히려 늘어 지식·정보로 무장…'사람이 자산' 판매원 증가세*자료 - 주요방문업체 현황신뢰도 높이기 경쟁 돌입연구개발·제품력으로 충성도 확보할 때유니베라 - 2011년까지 1조원 기업 도약김정문알로에 - 고객우선·고객만족경영 기치로 |
마케팅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585) |
조회(5,146)
|
태그:
|
|
|
 |
[마케팅] [이슈]개별인정 타고 |
[Issue]개별인정 타고 눈 시장 급부상눈을 크게 뜨면 아이마켓이 보인다.시력저하, 노안 등 관련시장 성장세눈 관련 소재, 항산화도 주목루테인·아스타잔틴, 아이마켓 핵심 기대바이탈하우스 - '플로라글로' 브랜드력으로 시장공력 본격 채비주영엔에스 - 전문브랜드 '바이오아스틴' '카로민'에도 집중 |
마케팅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320) |
조회(5,388)
|
태그:
|
|
|
 |
[행정·법률] [이슈]윤곽잡힌 새로운 기능식품공전 (2007. 8/13) |
[Issue]윤곽잡힌 새로운 기능식품공전워크숍 통해 마지막 의견교환27일 최종 설명회, 내달 초 입안예고 예정주의사항 등에 민감한 반응식약청, "업계입장 고려해 합리적 방안 준비" |
행정·법률 | 2008.01.25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499) |
조회(6,328)
|
태그: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