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자료 |
|
|
|
 |
[원료·제조] 개별인정 시장석권 나선다 (2007/01/15) |
1. 고시형에서 개별인정 중심으로: 올해 신소재 원료성분 시장진입 각축장 예상2. 효과 있는 제품 중점 마케팅: CoQ10, CLA 이어 루테인, 아미노산 등 가세예상*자료:주목받는 개별인정 관련 소재 |
원료·제조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2,012) |
조회(7,409)
|
태그:
|
|
|
 |
[마케팅] 2007 성공전략 찾아라 (2007/1/8) |
1. 소비자 입장에서 마케팅 해야 (엠씨피피 정성욱): 종소업체 수평적 협력 상생 네트워크 필요2. 브랜드는 모방할 수 없다 (메타브랜딩 김문희): 기능성 소재 이용 '성분브랜딩' 적극 활용을3. 진화하는 소비자에 맞춰라 (메이트원 윤명환): 시장 세분화 선진화, 경영전략 수정 필요 |
마케팅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200) |
조회(5,829)
|
태그:
|
|
|
 |
[마케팅] 식약청 소비자인식 설문조사(2007/1/1) |
식약청 소비자 인식도 설문조사1.10명 중 7명 허위광고 구분 못해: 50대 이상 절반이 3종 이상 섭취 경험2. 연령 높을수록 질병치료, 예방위해 섭취: 제품구입시 참고사항 '기능성' 압도적*자료:건강기능식품 구입시 참고사항(그래프), 허위과대광고에 대한 인삭정도(그래프), 건강식품 홍보 |
마케팅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271) |
조회(5,996)
|
태그:
|
|
|
 |
[마케팅] 2006 기능식품 이슈 결산 (2006/12/18) |
1. 감마리놀렌산 기대감으로 시작: 시장활력 유통 다변화 불구 급격한 쇠락2. 스피루리나 공동전략 아쉬움: 업체간 이해관계 상충, 다단계 방판만 이익3. CoQ10 난관계속 소문만 무성: 기대품목 불구 수확까진 여전히 먼길4. 신유통 뜨고 로드숍 본격화: 홈쇼핑은 주춤, 자체유통망 활보 움직임 활발 |
마케팅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230) |
조회(5,387)
|
태그:
|
|
|
 |
[마케팅] 관절시장 상승세 지속 |
1. 불모지서 단숨에 2천억대 넘어: 글루코사민 이후 기대치 상승, 대체품 출시 노력2. 개별인정 제품군 대거 가세: 리프리놀, 리제니케어, MSM 등 관심 집중3. 물량공세 스테디셀로로 자리잡아: 종근당 건강, 일진, 한미 강세 ... 유니베라도 동참*자료 : 2005년 글루코사민 수입현황, 2006 상반기 글루코사민 수입현황, 뮤코다당단백 출하액 현황, 뮤코다당단백 수입현황, 관절... |
마케팅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124) |
조회(5,872)
|
태그:
|
|
|
 |
[원료·제조] CLA 톱10 진입 노린다 (2006/11/27) |
1. 다이어트시장 핵으로 급부상: 2007년 히트제품 겨냥 제품발매 움직임 분주2. 한달치 7만원대 제품 주력: 방판, 약국이어 홈쇼핑도 가세3. 국산 2, 수입 2 '4강 격돌': CLA 원료시장 둘러싼 치열한 경쟁 시작*자료 : 주요 CLA제품 현황 |
원료·제조 | 2008.01.24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3,294) |
조회(8,545)
|
태그:
|
|
|
 |
[원료·제조] 특정소재 편중현상 심각 (2006/12/4) |
1. 모험 피해 대중적 품목 올인: 업계 홍삼, 알로에, EPA/DHA 등 일부 원료만 집중 마케팅2. 홍삼시장 분주, 너도나도 진출: 신소재 개발보다 당장 매출 올리기 주력* 자료 : 기능식품 매출 상위 10개 품목 현황, 10대 품목별 매출상위 3개소 |
원료·제조 | 2008.01.23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506) |
조회(6,846)
|
태그:
|
|
|
 |
[원료·제조] 용매확대 표류에 업계 |
1. 연구는 종료 ... 결과는 검토중: 용매확대 지연에 업계 경쟁력 잃어가2. CoQ10, 라이코펜 등 줄줄이 기대: 유망 신소재 위해 조속한 마무리를*자료 : 산업체 제안용매 각 항목별 검토결과, 산업체 제안용매의 국가별 잔류기준 |
원료·제조 | 2008.01.23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6,228) |
조회(11,246)
|
태그:
|
|
|
 |
[마케팅] 혈당소재 준비된 베스 |
1. 예방중심 기능식품 타겟에 적합: 생활습관병 심각성으로 꾸준히 관심 증가2. 개별인정 5개 등 다양한 소재: 시장성 무한, 인체시험 용이해 연구개발력 집중3.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시장 주도: 꾸준한 제품 출시, 편리한 섭취 내세워 |
마케팅 | 2008.01.23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499) |
조회(6,221)
|
태그:
|
|
|
 |
[마케팅] CoQ10 실전배치 준비한창 (2006/10/30) |
1. 섭취량 기능성표현이 관건: 개별인정 6개 제품심의 연대 마무리 목표2. 한중일 치열한 3파전 예상: 가격품질 내걸고 시장 기능성에 올인*자료:출시중인 CoQ10 관련 일반의약품과 뷰티제품 |
마케팅 | 2008.01.23 | † pages |
무료 |
다운로드(1,722) |
조회(6,524)
|
태그: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