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고객센터 사이트맵
      
전체   |   원료·제조   |   행정·법률   |   마케팅   |   학술   |   과월호   |   장바구니 뉴트라덱스홈 > 산업정보 > 전체
[마케팅] 日 다이어트 시장, ‘근력·운동’ 상품 접목
카테고리: 마케팅
파일형식: PDF 파일
페이지: 5 페이지
등록일: 2019. 07. 23
태그: 일본, 다이어트, 근육, 커트계, SNS
가격: 3,000원
산업정보 패키지 구매
본문내용


SNS 통한 홍보전략 마케팅 중심으로 부상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다이어트식품 시장. 

최신 일본의 다이어트 시장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보디메이크’ ‘근력트레이닝’이라는 단어가 침투하면서 지방연소·분해, 근력 상승을 도와주는 성분을 배합한 서플리먼트 및 식물성 프로테인을 배합한 식사대체품 등 ‘근력’ ‘운동’을 상품화한 다이어트식품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 개념이 전환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기능식품 업체들의 마케팅 방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  SNS의 중요성이 급격히 높아지며 이제 마케팅의 중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커트계는 ‘팟쿤분해효소’ 인기   
 
올해도 일본 다이어트식품시장에는 다양한 상품이 발매됐다. 

섭취한 당질 및 탄수화물, 지방 등에 작용하는 성분을 배합한 이른바 커트계 다이어트식품 시장에는 팡클이 다이드드링코와 공동개발한 ‘오토나노 칼로리밋트’ 차 시리즈의 상품이 추가됐다. 

또, 메타볼릭은 살라시아, 키토산, 해조유래의 식이섬유를 배합한 신상품 ‘미가루’를 발매했다. 

커트계 다이어트식품은 ‘삭사제한을 하고 싶지 않다’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 ‘운동은 하고 싶지 않다’라는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제품이다. 

최근에는 드럭스토어 루트를 통해 6종류의 허브 등을 배합한 서플리먼트 ‘팟쿤분해효모’의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블랙진저 등을 배합한 신상품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어 브랜드화가 진행되고 있다.  

유사자료
日, 식품에도 과학적 데이터는 필수다
日 GABA 성장세, 이 정도면 양념
日, “건강은 꿀잠에서 시작된다”
얼굴 붓기 바이바이~ 日 컨셉 상품 관심
日 통풍완화 기능식품 인기 고공행진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인기 산업정보
일반 건강식품 인기폭발, 뻘쭘한 ...
개별인정 시장, 계속된 키워드 S&...
日 GABA 성장세, 이 정도면 양념...
日, 식품에도 과학적 데이터는 필...
변 기록 앱까지, 日 유산균 마케...
최신 산업정보
[원료 포커스] 송나라 백 가지 약...
변 기록 앱까지, 日 유산균 마케...
[원료 포커스] 열매에서 껍질까지...
개별인정 시장, 계속된 키워드 S&...
日, 식품에도 과학적 데이터는 필...
최근 많이 본 뉴스
온누리약국, 림프로스트사 원료 ...
노바티스, ‘아마존’과 제휴 디...
글로벌 양념ㆍ조미료 시장 2026년...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김태형 감...
펩시콜라, 美 헬스 스낵 식품기업...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 정책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고객센터 | 사이트맵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   전화 : 02-3270-0114   |   FAX : 02-3270-0139   |   Email : webmaster@yakup.com
상호: (주)약업신문   |   사업자번호 : 106-81-1094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4-서울용산-02864호   |   대표자 : 함용헌